La Dolce Life

[현대카드] The Pink 카드 발급 완료 '~'

시노자키아이유 2021. 6. 12. 14:05
728x90
728x90

인스타그램을 둘러보다가..

현대카드 광고를 봤는데

 

더 핑크 신용카드가 새로 출시되었다는걸 보고

'아니 블랙핑크는 못참지'

하고 발급을 해버렸습니다 '~'

 

 

더 핑크 카드는 이렇게 비닐? 패키지에 담겨서 옵니다.

레드는 종이박스에 담겨왔던데.. 확실히 레드보다는 패키지가 단촐한 느낌이네요 :)

 

 

 

패키지를 열어보면,

특이하게도 더 핑크 볼펜이 하나 들어있습니다.

왜 하필 볼펜인지? 는 잘 모르겠습니다만,

필기감은 나름 부드럽게 잘 써지네요 :)

 

 

 

카드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메모장? 같은게 같이 들어있는

검은색 노트를 뒤로하고..

 

 

 

현대카드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..

스티커를 구경해 봅니다.

막상 쓰려고 하면 마땅히 붙일데가 애매하기는 한데..

그래도 일단 보관을 해봅니다 :)

 

 

 

그리고 카드가 들어있는 핫핑크색 종이를 열어보면..

 

 

 

이렇게 카드 두개가 나란히 들어있네요 :)

왼쪽에 검은게 기본 플라스틱 카드이고

오른쪽에 핫핑크 색깔의 메탈 카드는 신청할때 추가로

선택하면 됩니다 '~'

저는 신규회원이 아니라서 메탈카드 발급은.. 10만 m포인트로 했네요.

 

 

 

블핑은 못참죠 '~'

 

 

 

강렬한 핫핑크의 메탈카드.

실제로 사용은 이 카드만 쓸 예정입니다.

(교통카드 기능도 됩니다 ;)

 

 

 

기본카드랑 나란히 놓고 비교.

블핑은 못참죠 :)

 

 

 

지금까지 발급받는 현대카든 총 3개..

레드는 에디션2 일때 받았는데 지금 나오는 에디션4는 

혜택이 많이 줄어서 갱신은 안할 예정입니다. 'ㅇ'

제로는.. 블랙에디션 나왔을때 발급은 했는데 실제로 사용은 안하는..;

 

 

혜택이 아니라 오직 디자인만 보고 발급받는 현대카드 답게

더 핑크 카드도 사실 혜택은 별게 없습니다 '~'

연회비도 15만원인가 하고.. 

그래도 좋은건 매년 최대 50만 m포인트를 신세계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거..?

 

혜택은 별거 없지만..

그래도 블핑은 못참죠 '~'

 

728x90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