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 Dolce Celebrity

[ITZY] 미니앨범 GUESS WHO 도착 '~'

시노자키아이유 2021. 5. 1. 13:29
728x90
728x90

 

어제 배송 출발을 했다고 알림이 왔던

ITZY의 새 미니앨범 GUESS WHO가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:)

역시 총알배송의 민족.. '~'

 

 

박스를 열어보니..

A4사이즈 정도 되는 앨범책자와..

뭔가 사진집 같은게 따로 하나 더 들어있네요 :)

 

 

 

 

 

일단 사진집? 먼저 확인해 봅니다 '~'

있지의 황리다가 맨 앞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.

 

 

 

안에는 멤버별로 하나씩 정사각형 사이즈의

미니포스터? 가 하나씩 들어있습니다. :)

 

 

 

황리다 다음으로는 리아의 포스터가..

 

 

 

그 다음에는 류진이 있네요 :)

뭔가.. 나이순인가 '~'?

 

 

 

채령이 포스터를 지나..

 

 

 

막내 유나의 포스터로 마무리 입니다 :)

 

 

 

그리고.. 류진이 포토카드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:)

요건 멤버별로 랜덤인 듯 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 본격적으로 앨범을 살펴보면..

앞면의 모습입니다 :)

예약구매를 해서 3가지 버전 중에 하나가 랜덤으로 도착했습니다 '~'

 

 

 

뒷면에는 수록곡 리스트가..

 

 

 

안에는 포토카드가 두 장 들어있습니다. :)

제껀 황리다와 류진이 포토카드가 들어있네요. '~'v

 

 

 

그리고 안에 미니 포스터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.

이번에도 황리다.. 이번 앨범은 예지 특집인가 '~'? 오예

 

 

 

가사집은 요렇게 따로 한장으로 들어있습니다. :)

 

 

 

그리고.. 스티커도 하나 들어있네요 '~'?

딱히 어디에 붙일지는 애매하나.. 일단 보관~

 

 

 

CD의 모습입니다.

이번 앨범은 CD에는 멤버 사진은 따로 안들어있군요 '~'

 

 

 

그럼 이제.. 이번 주말에는 열심히 노래를 들으며 쉬어볼까 합니다 '~'

있지 화이팅~

 

 

 

728x90
728x90